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잇미,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 도입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잇미,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 도입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3.04.2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케이앤비 제공

주식회사 씨케이앤비(대표 배기혁)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잇미’가 상표권 침해 예방과 가품, 위조품 방지를 위해 자사의 정품인증 솔루션인 ‘히든태그’를 도입했다고 20일 밝혔다.

노즈워크 플레이북 장난감을 비롯한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는 바잇미는 지난 2017년 5월에 설립됐다. 업체에 따르면, 해외 각 국가의 다양한 계절에 맞는 의류 및 산책용품을 출시하여 28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는 국내 대표 펫 브랜드이다.

씨케이앤비 측은 “바잇미가 최근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펫 용품 시장에서 국내외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히든태그 도입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히든태그는 특수 기술을 통해 제작된 정품인증 라벨로서 라벨, 케어라벨, 행택 등 다양한 재질과 형태로 제작 가능하며, 제품에 부착된 히든태그 라벨을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그 즉시 정ᆞ가품을 판별해주어 가품 억제와 위변조 방지에 큰 도움이 된다.

씨케이앤비 관계자는 “바잇미의 모든 제품에는 저작권 등록이 완료된 바잇미 캐릭터가 사용되고 있지만, 인기가 많은 국내 브랜드인 만큼 가품 발생 위험이 매우 높은 것이 사실”이라며 “히든태그 도입을 통해 가품 발생을 최대한 방지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위조 발생 시 더욱 명확하게 조치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바잇미는 수제 간식 2개 구매 시 유기동물에게 1개의 간식을 기부하는 ‘Buy 2 Give 1’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동물보호와 동물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회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