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람치킨, 제6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성료
보드람치킨, 제6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성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4.1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드람치킨 제공

㈜보드람씨앤알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드람치킨은 지난 13일부터 3일간 서울 대치동에서 개최한 ‘제6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에 참가해 성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예비 창업자 대상 상담 부스를 운영하여 웰컴티와 굿즈, 일대일 맞춤형 창업상담 서비스를 제공한 보드람치킨은 이번 박람회에서 ‘질리지 않는 보드람치킨’을 주제로 한 동작 연극과 보드람치킨을 상징하는 오브제 전시를 진행했다.

업체에 따르면, SETEC은 공신력 있는 창업 아이템과 프랜차이즈 업계 최신 동향을 보여주는 국내 최장수 창업박람회로 ㈜월드전람이 주최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이다.

보드람치킨은 "일반적인 창업박람회 형식에서 벗어나 연극 무대이자 갤러리 공간으로 부스를 꾸몄다. "며 "방문객은 1분가량의 동작 연극과 보드람치킨 20년 발자취를 설명하는 아트웍 전시를 관람했다."고 전했다.

창업상담을 위한 공간은 호텔 컨시어지 컨셉트로 꾸며졌다. 상담자에게는 일대일 상세한 상담은 물론 보드람치킨과의 궁합을 알아보는 테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보드람 후라이드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보드람 컵 세트’ 굿즈를 증정하여 방문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보드람치킨은 창업박람회 특전으로 로열티 면제와 가맹비 50% 감면, 압력 튀김기 2대 지원 등 약 1400만 원 상당의 계약 혜택을 제공했다.

고석호 가맹사업본부장은 “이번 창업박람회는 서울, 경기 지역에서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에게 보드람치킨이라는 브랜드를 알리고 함께 일할 동업가를 찾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