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도전통시장의 ‘제3회 시장나라요정숲 댄스공모전’ 영상공모
상도전통시장의 ‘제3회 시장나라요정숲 댄스공모전’ 영상공모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4.1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도전통시장 제공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상도전통시장은 ‘제3회 시장나라요정숲 댄스 공모전’을 열고 공모작을 접수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의 댄스공모전은 3회째 시장나라요정숲 행사로 공모전 외에도 어린이날을 맞아 5월 2일부터 8일까지 시장 내 할인행사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댄스 공모전은 상도전통시장 공식 캐릭터인 ‘아리아 따따’에게 댄스실력을 선물해주기 위하여 기획됐다. 영상 응모는 4월 25일부터 5월 2일까지 가능하다.

15초~60초 이내의 세로 형식 영상으로 상도전통시장 로고송에 맞춘 댄스영상을 촬영하여 본인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시장 카카오톡 채널 채팅으로 업로드 정보를 전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접수된 영상 중 우수상 1팀에 에어팟프로 2세대, 인기상 1팀에 닌텐도 스위치 네온이 주어지며 아차상 10팀에게도 온누리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결과발표는 5월 8일 오후 2시 상도전통시장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할 예정이다.

상도전통시장은 2016년 골목형시장육성 사업을 통해 ‘요정’의 순 우리말인 ‘아리아’를 활용하여 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의 가정에 평화와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브랜드네이밍을 '아리아 숲길'로 정하고 ‘시장나라요정숲’을 컨셉트로 하여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상도전통시장 관계자는 “전통시장으로써 더 많은 분들에게 재미와 흥미를 드리고자 준비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제3회 시장나라요정숲 댄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응모방법 안내는 상도전통신장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