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청년회" 관내 어르신 경로잔치 및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자선바자회 열어
"인천서구청년회" 관내 어르신 경로잔치 및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자선바자회 열어
  • 김상봉 객원기자
  • 승인 2023.04.1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기금마련을 위한 자선바자회에 참석한 정석진회장 및 주요인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8일 기금마련을 위한 자선바자회에 참석한 정석진회장 및 주요인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서구청년회(회장 정석진)는 지난 4월8일(토) 석남중학교 운동장에서 "관내 어르신 경로잔치와 불우이웃돕기 기금 마련"을 위해 자선바자회를 열었다.

이날 자선바자회에는 인천서구청년회 정석진회장을 비롯하여 임원 및 회원 약 40여명이 바자회 봉사를 위해 자발적인 참여를 하여 회원들이 기부물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한편 손수 준비한 음식과 음료를 대접하였다.

인천서구청년회 정석진회장은 "회원분들의 봉사와 관내 구민분들의 참여가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큰힘이 될 것"이라 말했다.

이번 바자회로 마련된 기금은 관내 어르신 경로잔치 및 불우이웃돕기 그리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전달등 복지사각에 놓여있는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에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인천서구청년회는 사랑,나눔,봉사를 모티브로 1대 박보현회장을 시작으로 현 13대 정석진회장까지 약 26년간 활동한 관내사회봉사단체이며 매년 독거노인도배/장판/전등교체/연탄지원사업등을 진행하며 서구 관내 장학금 지원사업등을 펼치고 있다.

이날 서구(갑) 김교흥 국회의원 및 시,구의원들의 참여와 호남향우회 서구지회 박보현회장을 비롯하여 관내 자치위원회 위원분들 그리고 약 300여명의 관내 구민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손길이 이어져 성황리에 바자회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