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필라웨어, ‘VMware 코리아 2023 파트너 어워드’에서 ‘올해의 파트너 상 (Partner of the Year) ‘ 수상
(주)필라웨어, ‘VMware 코리아 2023 파트너 어워드’에서 ‘올해의 파트너 상 (Partner of the Year) ‘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4.0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설명/왼쪽 우마 타나 발라싱엄(Uma Thana Balasingam) APJ 파트너 및 커머셜 세일즈 담당 부사장, VMware. 오른쪽 필라웨어 김윤철 대표이사.

(주)필라웨어는 멀티 클라우드에 대한 모든 것을 아우르는 VMware의 플래그십 콘퍼런스인 ‘VMware 익스플로어 코리아’의 일환으로 진행된 ‘VMware 코리아 2023 파트너 어워드’에서 ’올해의 파트너 상(Partner of the Year’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필라웨어는 이를 통해 VMware로부터 고객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고,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에서의 서비스 제공 기회를 발굴하며, 비즈니스 혁신을 이끈 성과를 인정받았다.

2010년 기업 EUC(End User Computing) 파트너로 시작한 필라웨어는 13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더불어 최고 매출 성과를 창출하면서 VMware와 긍정적인 파트너십을 쌓아 왔다.

필라웨어 김윤철 대표이사는 “우리의 향후 사업은 크게 3가지 전략적 비전을 가지고 진행될 것이다. 멀티클라우드 기업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Multi Public Cloud 지원 가능한 솔루션의 SaaS 고도화와 AI 기술 탑재 그리고 Okta SaaS 연계를 통한 Zero Trust 플랫폼 구현, 마지막으로MSP 및 CSP로서의 새로운 비즈니스 포지셔닝이 그것”이라고 말했다.

VMware 코리아 전인호 지사장은 “㈜필라웨어는 VMware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에게 우수한 지원을 제공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을 앞당겨 새로운 가치를 창출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필라웨어의 성과를 함께 축하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VMware와 ㈜필라웨어의 파트너십, 그리고 VMware 솔루션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필라웨어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필라웨어는 3년만에 개최된 VMware Explore 코리아 행사에 참석하여 “Zero Trust 환경의 Device 및 사용자 인증 보안 관리”를 주제로 자사의 특허 솔루션인 Smart Cloud Portal(스마트클라우드포탈)을 소개하며, VDI User 10만명 이상 배포 및 관리를 하고 있는 가상화 전문 기업의 면모를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