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에스엠그룹, 취ㆍ창업 대학생 총 1,000만원 장학생 선발
브이에스엠그룹, 취ㆍ창업 대학생 총 1,000만원 장학생 선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4.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마케팅 전문회사 ㈜브이에스엠그룹(이하 브이에스엠, 대표 이기용)이 창립 10주년 기념 장학생 모집을 계획했다.

브이에스엠은 올해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며 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또한 창립 이래 꾸준히 브랜딩과 마케팅, 마케팅 강의 등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력을 맺고 있다.

브이에스엠에서 진행하고 있는 2023 브이에스엠그룹 10주년 취ㆍ창업 응원 대학생 장학생 모집 신청 기간은 4월 3일부터 5월 7일까지이며 자격 요건은 대한민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성적에 상관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시상 내역은 대상 500만원 1명, 최우수상 200만원 1명, 우수상 100만원 2명 그 외 응원상 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많은 대학생들이 참여할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추어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본인의 취업 또는 포부가 포함된 취업 계획이나 창업 계획을 글, 영상, 이미지 등으로 자유롭게 표현해 제시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후 신청폼에 제출하면 된다.

브이에스엠그룹 이기용 대표는 2013년 대학교 휴학 후 창업을 시작해 마케팅 강사로서 2,000회 이상 마케팅강의 진행, TV출연 및 도서 출간, 기업 자문 위원 등의 많은 활동을 하면서 지금까지 사업을 영위하다 보니 취업 또는 창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는 취지로 장학금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

2023 브이에스엠그룹 10주년 취ㆍ창업 응원 대학생 장학생 모집은 4년제 대학, 전문대학, 사이버 대학 상관 없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기용 대표는 “이번에 개최하는 장학생 모집 사업에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고 본인의 진로에 한 발 가까워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