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즘 주식회사, ‘N잡백서’ 전자책 발행
프레시즘 주식회사, ‘N잡백서’ 전자책 발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4.0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시즘 제공

부업을 고민하며 N잡러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지침서 ‘N잡백서’가 전자책으로 발행된다.

프레시즘 주식회사는 지난달 30일 N잡 정보를 담은 ‘N잡백서’를 클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N잡백서를 발행하는 프레시즘 주식회사는 라이프 멤버십 플랫폼(life membership platform) 기업을 표방하는 스타트업 회사다. 라이프 멤버십 플랫폼은 가계운영에 필요한 예산을 관리해 삶 전체를 아우르는 모든 것을 케어하는 서비스를 뜻한다.

N잡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는 N잡백서에서는 무자본 N잡, 소자본 N잡을 비롯해 사업자등록 유무에 따른 N잡, 정기적 또는 부정기적 N잡 등 N잡 노하우를 소개한다.

프레시즘 관계자는 “하루 1~2시간만 투자해도, 자본금 없이도, 사업자등록 없이도 당장 바로 시작할 수 있는 부업만을 모아놓은 비법서”라고 설명했다.

업체에 따르면, N잡백서는 와디즈에 출시 첫날 달성률 400% 이상을 기록했다. 4일 현재 달성률 525%을 기록하며 발행을 확정했다. 펀딩한 이들은 펀딩 종료일인 4월17일 이후 N잡백서를 무료 배송받을 수 있다.

프레시즘의 N잡백서 리워드는 베이직패키지, 식품유통패키지, 프레시즘 멤버십 패키지, 저작권 출판 패키지 등 총 4종이다.

베이직패키지, 식품유통패키지, 프레시즘 멤버십 패키지는 ‘슈퍼얼리버드’ ‘얼리버드’ 형식으로 구매 시 가격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업체에 따르면, 프레시즘은 고객의 가계 처분 소득을 식비에서 크게 줄여 주는 것과 N잡 콘텐츠·N잡 플랫폼 등을 이용해 가계 처분 소득 총액을 늘려주는 것을 목표로 지난 2021년 4월 문을 열었다. 현재 식단 플랫폼 쿠킹블럭을 서비스하고 있다.

프레시즘은 식단플랫폼에 이어 N잡 플랫폼을 본격 서비스할 계획이다.

먼저 ‘브랜드리그’를 오픈할 예정이다. 브랜드리그는 이용자가 런칭한 브랜드로 상품,판매,콘텐츠,이벤트 등을 경쟁하는 플랫폼이다.

이후 개인과 기업의 온오프라인 공간을 판매하는 광고중개플랫폼인 ‘광클’을 오픈하고, 연내에는 IP 등록 및 판매, 브랜드 라이센싱, 전자책 출판, 전문 템플릿 제공까지 가능한 중개플랫폼 ‘지재상인’까지 오픈하여 플랫폼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프레시즘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계처분소득 총액을 늘리기 위한 콘텐츠를 지속생산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