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인에듀, ‘ROS와 딥러닝을 활용한 인공지능 자율주행 과정’ 2기 모집
㈜애드인에듀, ‘ROS와 딥러닝을 활용한 인공지능 자율주행 과정’ 2기 모집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30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드인에듀 제공

IT전문 교육기관 ㈜애드인에듀가 ‘ROS와 딥러닝을 활용한 인공지능 자율주행 과정’ 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애드인에듀는 최근 2023년 고용노동부와 직업능력심사평가원에서 선정하는 우수훈련기관에 선정된 바 있는 IT전문 교육기관으로, 이번 과정을 통해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딥러닝&AI로봇 자율주행 개발자 양성에 나서고자 한다.

이번 교육과정에서는 자율주행시스템 구현에 필요한 모든 코드를 직접 작성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AI로봇 현업 전문가들이 강의를 진행하며 체계적인 커리큘럼 하에 다양한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세부 내용으로는 △데이터분석 △머신러닝/딥러닝 △주행로봇 구현 △로봇 자율주행 △자율주행 융합 프로젝트 등으로, 해당 교육 과정을 통해 실무 중심의 인공지능, IoT, 딥러닝, 로봇개발 등의 역량 향상을 기대해볼 수 있다.

해당 교육과정은 1천만원 상당의 교육비 전액을 국비지원 받아 수강할 수 있으며, 월마다 훈련장려금이 지급된다. 100만원 상당의 자율주행로봇 장비를 대여해주며, 딥러닝을 위한 고사양 노트북도 대여한다. 자율주행 실습장 등 필요한 환경도 제공이 되며, 그 외에 전문 취업 컨설턴트와의 1:1 상담이 이루어진다.

교육 신청 자격은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및 수강이 가능한 자 △6개월 간 대면강의 출석이 가능한 자 △수료 후 6개월 이내 관련 분야 취업 또는 창업 예정자 △자율주행, 로봇, AI 분야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자 등이다. 우대사항으로는 공학계열 전공자, 프로그래밍 언어/IT개발 관련 경험, 아두이노 등의 기기 조작 경험 등이다.

교육은 주중 8시간씩 진행되며, 세부교육일정 및 교육과정 신청은 3월 20일(월)~4월 18일(화)까지 애드인에듀 홈페이지의 취업교육 카테고리 란에서 확인 후 가능하다. 서류심사와 면접평가를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되며, 면접일정 등 선발 결과는 개인별 연락으로 통보하게 된다.

해당 교육과정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애드인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