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문화예술회관, ‘파이팅 코리아’ 콘서트 열려
하남문화예술회관, ‘파이팅 코리아’ 콘서트 열려
  • 황태환 기자
  • 승인 2010.05.0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다음달 11일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는 태극전사들의 2010년 남아공월드컵의 승리를 기원하는 하남시팝스오케스트라 ‘파이팅 코리아’ 콘서트가 열린다.

‘파이팅 코리아’ 콘서트의 서곡은 태극전사들의 힘찬 도약과 잘 어울리는 오스트리아의 작곡가 ‘주페’의 ‘경기병 서곡’ (Overture to ‘Light Cavalry’)으로 시작된다. 이어 ‘Oh Korea’, ‘월드컵 메들리’, ‘발로 차’ 등 2010년 남아공월드컵의 선전을 기원하는 레퍼토리로 힘차고 다이내믹한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환상의 하모니를 자랑하는 남성 팝페라 그룹 팝페라 歌가 출연하여 ‘You raise me up’과 ‘인생’, ‘Funiculi Funicula’ 등 주옥같은 명곡들을 들려주며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줄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피날레를 장식해 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 안치환은 ‘내가 만일’, ‘인생은 나에게 술 한 잔 사주지 않았다’ 등을 관객과 함께 열창하며 대한민국 태극전사들에게 힘찬 격려와 박수를 전하는 멋진 무대를 선사한다.

더불어 하남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5월 4일부터 ‘파이팅 코리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하남시팝스오케스트라 ‘파이팅 코리아’ 콘서트를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다. (공연 문의 : 031-790-7979)

데일리경제 황태환 기자 good1985@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