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THE WAY WE PLAY’ 캠페인 메인 영상 공개
르꼬끄, ‘THE WAY WE PLAY’ 캠페인 메인 영상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29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르꼬끄 스포르티브)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는 건강하고 즐거운 테니스를 위한 ‘THE WAY WE PLAY’ 캠페인의 메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르꼬끄가 제안하는 테니스룩과 함께 “선을 넘으면 나만의 플레이가 시작 될거야.”라는 긍정적인 멘트로 테니스를 시작하려는 이들에게 자신감 있게 도전하라고 독려하는 메시지를 앞서 3월 23일 공개된 배우 문가영이 출연한 메인 캠페인 영상에서 전달했다.

이번에 추가로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테니스의 즐거움을 승패나 스코어로 정의하지 않고, 코트라는 한정된 공간이 아닌 곳에서도 테니스의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에서는 지하철과 오래된 상가, 극장 등을 배경으로 서브와 포핸드 등의 테니스 동작을 역동성 있게 담아내 코트와 일상의 경계를 넘어 언제 어디서나 테니스의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다는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했다.

르꼬끄 관계자는 “르꼬끄는 테니스 코칭 프로그램과 테니스 경기 진행, 대회 후원 등을 통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니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왔다.”라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제약 없이 테니스를 즐기고 누구나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르꼬끄는 ‘THE WAY WE PLAY’ 캠페인과 시그니처 테니스 슈즈인 ‘르 코트 플레이’를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4월 5일부터 4월 9일까지 서울숲 언더스탠드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는 르 코트 플레이와 르꼬끄의 테니스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음은 물론, 미니 게임과 미니어처 신발 만들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르꼬끄의 테니스 캠페인과 팝업스토어 등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르꼬끄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