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벡스, ‘KIMES’ 2023 성료
아이벡스, ‘KIMES’ 2023 성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29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벡스메디칼시스템즈 제공

㈜아이벡스메디칼시스템즈(윤석호 대표이사)는 '2023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3)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KIMES는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의료기기 전시회이다. 1,300여개 기업이 참가했으며 3만5000여개 의료기기 제품이 소개됐다.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아이벡스는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홈&헬스케어용 가정용 가정용 고압산소챔버(모델명 : IBEX Aviv)를 선보였다.

고압산소챔버는 아이벡스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신소재 장비로 최근 암 재활, 혈관 질환, 뇌 인지능력 회복이 필요한 이들이 가정에서 보다 지속적이고 편리하게 건강 케어가 가능토록 하고자 개발된 가정용 기기다.

아이벡스는 고압산소챔버를 최근 새로운 고령화 사회 웰빙 트렌드인 ‘건강하게 노화를 맞이하자’에서 착안해 개발했다. 가정에서도 보다 편리하게 그리고 홈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가정용 인테리어의 포인트가 되도록 제작해 많은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아이벡스는 본 KIMES 2023 전시회에서 가정용뿐만 아니라, 1인용 및 다인용 의료용 고압산소챔버 (모델명 : IBEX M2, IBEX Tetragon, IBEX Omega, IBEX Light) 등 전시 홍보를 진행했다.

아이벡스 윤석호 대표 이사는 “이번 KIMEES 2023 전시회에서 아이벡스가 자체 기술 개발로 일궈낸 가정용 고압산소챔버 (IBEX Aviv) 신제품을 고객에게 가장 먼저 선보일 수 있는 자리라고 생각해서 참여하게 됐다. 의료 시장뿐만 아니라, 홈&헬스케어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홈케어 관련 고객들에게 보다 가까이, 더욱 친숙한 아이벡스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