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심사, 브이피와 협력 통해 해외여행객 할인 제공
유심사, 브이피와 협력 통해 해외여행객 할인 제공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29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심사 제공

유심사(대표 유상혁)는 'eSIM'을 브이피(대표 김진국)와 협력하여 브이피가 운영 중인 카드사별 여행 구독 서비스 이용 중인 회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늘어나고 있는 여행 수요에 발 맞춰 더 간편하고 편리한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유심사는 해외여행 중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곳에서 유심칩을 교체하거나 무거운 포켓와이파이를 소지하지 않고 간편하게 웹 또는 앱에서 eSIM을 30초만에 구매하여 QR코드로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이피에서 운영중인 구독서비스 (현대카드 트래블팩, 신한카드 트래블ON, 하나카드 투어메이트) 를 이용하는 회원은 유심사의 혜택을 제공 받아 eSIM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고, 해외여행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유심사 관계자는 "브이피(VP)와의 협력을 통해 유심사의 eSIM 서비스를 더 많은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혜택 추가로 일부 카드사의 여행 구독서비스 이용 고객은 유심사 웹/앱에서 24시간 고객상담 서비스를 빠르게 도움 받아 볼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카드 고객은 해외 로밍 요금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특별한 혜택을 활용하여 해외여행 비용을 더욱 절감할 수 있다

브이피 구독서비스의 자세한 이용 방법은 각 카드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