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음향 전문기업 ㈜소리지오, 비스포크 폰부스 출시
건축음향 전문기업 ㈜소리지오, 비스포크 폰부스 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2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소리지오 제공

건축음향 전문기업 ㈜소리지오는 브랜드의 노하우를 집약시킨 ‘비스포크 폰부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주)소리지오 측은 “다양한 음악인들의 음악 스튜디오 제작이나 전국 초중고대학교, 공공기관의 미디어센터를 구축했다”며, “‘비스포크 폰부스’는 건축음향분야에서 레퍼런스를 쌓아오고 있는 ㈜소리지오의 노하우가 집대성되었고, 동시에 어떤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폰부스 제품라인으로는 방음 기능이 뛰어난 프리미엄 제품라인과 디자인, 가성비 측면에서 우수한 이코노미 제품라인 두 종류가 있다. 프리미엄, Bespoke 폰부스는 이미 SK, KB, KT계열사 등 대기업 사무실에서 좋은 사용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 외에도 럭셔리 자동차 회사 및 도서관 등에서도 설치 가능하다.

최근 오픈형 사무실 등 주변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 일하는 경우에 폰부스를 사용하여 외부 소음으로부터 격리된 공간에서 전화 통화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회사가 늘고 있다.

‘스마트 오피스’ 트렌드에 따라 폰부스를 통해 업무 전화의 집중도와 효율성을 높일 수 있고, 원격으로 이루어지는 화상 통화나 회의를 위한 공간으로 요긴하게 사용하는 임직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 업무 능률을 올리는데 한몫을 단단히 하고 있다는 평이 많다.

특히, 의료, 금융 등 민감한 정보를 다루는 업무를 수행하는 경우에는 폰부스를 놓는 것이 최적의 선택일 수 있다. 폰부스 안에서 전화통화를 하면 보안상의 이유에서 자유로워지고 더욱 안전하게 통화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주)소리지오 대표이사 이현재 박사는 "'Bespoke 폰부스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고급스러운 외부 컬러와, 친환경 PB보드, 폴리에스터 흡음재를 이용한 트리플레이어 구조로 차음 성능이 뛰어나고, 조립식으로 제작되어 설치가 간단하므로, 대부분의 오픈형 공간에서 훌륭한 다목적 공간으로 사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리지오의 신제품 비스포크 폰부스는 런칭을 기념해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