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오이경제, 구세군 희망나누미와 서대문 지역아동복지센터에 ‘뼈 튼튼 칼슘’ 후원
래오이경제, 구세군 희망나누미와 서대문 지역아동복지센터에 ‘뼈 튼튼 칼슘’ 후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29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오이경제 제공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법인 기업 래오이경제는 지난 23일 자사 제품 뼈 튼튼 칼슘 300개 수량을 구세군 희망나누미 착한 가게에 후원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두번째로 2월 14일에는 구세군 서울후생원에 3월 27일에는 서대문 지역아동복지센터에 일부 제품이 배분되었다.

2009년 개설 된 서대문 지역아동복지센터는 지역사회 아동의 보호 ・ 교육, 건전한 놀이와 오락의 제공, 보호자와 지역사회의 연계 등 아동의 건전육성을 위하여 종합적인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이다. 꿈나무 교실, 어린이 책방, 교육 문화 사업, 가족지원 사업, 지역연계사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래오이경제의 구세군 희망나누미 뼈 튼튼 칼슘 제품은 칼슘과 비타민D 등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젤리 형태의 스틱 제품이다. 그 밖의 제품은 구세군 희망나누미 19개 착한 가게 매장에서 판매된다.

구세군 희망나누미는 기업과 개인이 후원하는 물품을 판매하여, 그 수익금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알코올, 약물중독인 가정의 지원 및 구세군 복지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래오이경제와 구세군 희망나누미의 사회공헌 파트너십은 2019년부터 꾸준히 진행 해 오고 있다.

래오이경제 대표 한의사 이경제 원장은 “자녀를 키우는 입장에서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마음을 보태고 싶었다”라며, “구세군 희망나누미와 함께 앞으로도 더욱 사회에 조금이나마 공헌할 수 있는 마음가짐을 이어나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구세군 희망나누미 곽용덕 본부장은 “방과 후 학생들의 돌봄과 학습을 책임지는 지역아동복지센터에 뜻깊은 나눔을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한창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의 건강과 지역아동복지센터에 근무하시는 교사들에게까지 넉넉히 물품을 후원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