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강원도관광재단과 워케이션 프로모션 전개
여기어때, 강원도관광재단과 워케이션 프로모션 전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2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 제공

종합 여행ㆍ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워케이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강원도는 워케이션 대표 지자체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기려는 많은 직장인들이 방문하고 있다. ‘워케이션 성지’ 강원도에서 일과 휴식 모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첫 번째 혜택으로 강원도 지역 220여곳의 호텔ㆍ리조트 예약 시 이용할 수 있는 1만5,000원 숙소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은6월 30일까지 사용해야 하며,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하는 상품은 사용이 제한된다. 쿠폰 이외에도 조식 1인 추가에 지역상품권, 굿즈 등 특전을 함께 제공한다. 여기에 ‘바다휴양’, ‘레저도심’, ‘힐링로컬’ 등 다양한 형태의 여행을 제안하고 테마에 맞는 숙소를 추천하고 있다.

또한, 퇴근 후 즐길 거리가 많은 강원도인 만큼 머무르는 호텔 주변의 다양한 레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레저ㆍ티켓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바다를 보며 일하고, 퇴근 후 서핑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워케이션의 장점”이라며 “가능하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강원도에 머물며 일과 여행을 함께하는 새로운 경험을 해보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