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후엔 ‘닥터풋’, 강진사랑 연예인초청 골프대회 풋케어 공식 협찬
골프후엔 ‘닥터풋’, 강진사랑 연예인초청 골프대회 풋케어 공식 협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2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제이바이오 제공

제이제이바이오(대표 이종걸)은 풋케어 제품 ‘닥터풋(Dr.FOOT)’ 허브발비누를 지난 14일 다산베아채 골프앤리조트에서 소아환우와 체육꿈나무 후원을 위한 제3회 ‘강진사랑 연예인 자선 골프대회’에 공식 후원했다고 24일 밝혔다.

KBS탤런트극회 회장 김보미, 김광영, 이광기, 이한위, 김승우, 이재룡, 오정태 씨 등이 참여한 이번 대회는 ㈜수달. KBS연예인골프단이 주관하고, 강진군ㆍ강진군체육회가 후원해 개최됐다.

 업체는 골프가 걷기와 서기가 많이 필요한 스포츠로 발에 큰 피로감을 주게 되므로 닥터풋 허브 발비누를 골프선물, 골프후 풋케어로 홍보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특허받은 발 세정용 천연 한방비누조성물(특허등록 제10-1633184호)과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항균, 탈취 시험은 물론, 미국FDA와 일본 후생성 인증도 받은 검증받은 제품이다.

현재 국내 온라인몰, 미국 아마존과 월마트, 일본 아마존 등에서  판매중인 ‘닥터풋’은 누적 200만개 판매를 돌파한 제이제이바이오의 대표 상품으로 온라인과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MZ세대의 관심을 받으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제이제이바이오 관계자는 “소아 환후 및 체육꿈나무를 위한 사회 공헌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추후 좋은 취지의 행사들과도 함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