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 프로야구 KT위즈 3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
유사나헬스사이언스, 프로야구 KT위즈 3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2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2021년 프로야구 한국시리즈(KBO) 우승을 이뤄내며, 돌풍의 핵심으로 자리 잡은 프로야구단 KT위즈의 3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공식 후원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야구 선수는 시즌이 길고 한 여름에도 야외에서 경기가 진행되는 만큼 고품질의 영양을 바탕으로 평소 체력 관리는 필수적이다. 그런 의미에서 유사나의 3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 체결은 의미가 깊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유사나는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KT위즈 선수들에게 자사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 체중 조절`장내 환경 개선`에너지와 수분 보충의 핵심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액티브 뉴트리션 등을 비롯한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후원하며 새로운 시즌의 활약을 응원한다.

한편, KT위즈는 2021년 시즌 프로야구 한국시리즈(KBO) 우승팀으로, 리그 입성 7년만에 역대 최단기간 우승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2022년 시즌에는 최종 성적 4위를 기록하면서 명실상부 한국 프로야구의 강팀으로 자리매김했다. 유사나와 KT위즈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유사나 브랜드 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3년째 이어오는 끈끈한 파트너쉽을 발휘할 예정이다.

유사나코리아 북아시아 총괄 홍긍화 지사장은 “KT위즈의 2번째 우승을 위해 든든한 파트너사로서 동행하며 선수들의 우수한 컨디션을 위해 유사나 제품들의 제품들을 아낌없이 후원하겠다”며 “앞으로도 유사나와 KT위즈의 파트너쉽 시너지를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유사나 스포츠선수(USANA Athletes)’ 활동을 통해 프로야구 KT위즈 뿐만 아니라 한국농구연맹(KBL), 프로농구 수원 KT 소닉붐, 국가대표 엘리트 선수 등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을 후원하며 선수들의 기량 향상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