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과 라이브 방송
결혼정보회사 듀오,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과 라이브 방송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2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듀오 제공
사진=듀오 제공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23일 저녁 8시부터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듀오는 지난 9일 그립에서 진행한 1차 라이브커머스 방송의 인기에 힘입어 23일 2차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그리퍼 이솔이와 듀오 커플매니저가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결혼정보서비스에 대한 정보와 가입 혜택 및 이벤트를 제공했다.
 
듀오 상담 커플매니저가 듀오 가입 절차와 서비스 전반에 대해 소개하고 실시간 댓글을 통해 시청자들이 평소 듀오에 대해 궁금했던 점과 연애·결혼 고민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듀오는 그립 라이브 한정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라이브 방송 상담 신청자를 위한 특별 가입 혜택은 물론, 퀴즈와 댓글로 방송에 참여한 시청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4월 1일 가입비 인상 전 특별 할인, 카드 무이자, 미팅파티 우선 참가권 추첨 제공 등 듀오 최대 가입 혜택이 주어졌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관계자는 “지난 1차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듀오에 대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궁금증을 확인했다”라며 “이번 2차 방송에서는 4월 가입비 인상에 앞서 시청자들에게 가입비 할인과 이벤트 등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23일 저녁 8시 그립을 통해 공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