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날씨요정, 미얀마 소외지역 아이들을 위한 의류제품 기부
주식회사 날씨요정, 미얀마 소외지역 아이들을 위한 의류제품 기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23 14:4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미얀마에 기부된 날씨요정 사파리 아기모자 >

주식회사 날씨요정(대표 정재효, 이하 날씨요정)은 군부 쿠데타로 인해 오랜 기간 내전상태로 고통 받고 있는 미얀마 어린이들을 위해 아동용품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다양한 유아용품 및 어린이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날씨요정은 빠른 성장세로 최근 법인사업자로 전환하면서 성장에 따른 사회환원을 함께 추진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2021년 쿠데타 이후 국제사회의 제재 및 외국 기업들의 철수 등으로 국가의 경제난이 더욱 가중됨에 따라 미얀마 국민들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전 세계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날씨요정은 이에 동참하고자 미얀마 어린이를 위한 물품을 기부하기로 하고 자체제작 제품인 날씨요정 사파리 아기모자 제품 2종, 총 1,000점의 물품을 경기 청소년 희망센터를 통해 전달했다.

업체에 따르면, 지난 2020년 초 전 세계적으로 불어닥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전세계가 팬대믹에 빠진 상황에서 날씨요정은 마스크 착용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하여 ‘코로나 방역 모자’를 개발 및 생산, 유통하며 어린 아기를 둔 수많은 가구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날씨요정 정재효 대표는 “슬로건인 ‘어떤 날씨에도 즐겁다’의 의미처럼 전 세계 어느 곳에도 고통 받는 아이들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물품후원을 하게 됐다” 며 “이번 미얀마 후원을 시작으로 향후에도 사회적으로 공익적인 역할을 해나가는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가연 2023-03-23 15:52:16
우아~ 좋은 일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