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킥더허들, 英 파이낸셜타임즈 선정‘2023 아시아·태평양 고성장 기업, 바이오헬스케어 분야 1위’
㈜ 킥더허들, 英 파이낸셜타임즈 선정‘2023 아시아·태평양 고성장 기업, 바이오헬스케어 분야 1위’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2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킥더허들 제공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킥더허들은 영국 경제지 파이낸셜타임즈(FT)와 글로벌 리서치 전문기관 스태티스타(Statista)가 선정한 ‘2023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성장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고 22일 밝혔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헬스케어, IT, 에너지 등 다양한 산업 카테고리 안에서 매출, 고용 등을 지표로, 파이낸셜타임즈와 글로벌 리서치 전문기관 스태티스타는 매해 높은 성장률을 보인 기업들을 조사해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2018년 10만 달러 이상, 2021년 100만 달러 이상의 매출 조건을 충족한 1만 개 이상의 기업을 조사해 상위 500대 기업을 발표했다. 업체에 따르면, 주식회사 킥더허들은 전체 랭킹 15위(국내 2위), 국내 바이오헬스케어 업체 중에서는 1위에 선정됐고, 기타 국내 유망 기업인 오늘의 집, 브랜디, 닥터 다이어리는 각각 31위, 66위, 101위에 랭크되었다.

2018년 기업 설립 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토틱스’를 런칭하면서 기업을 확장하기 시작한 ㈜킥더허들은 2020년 킥더허들 스튜디오를 설립하여 에이전트h, 덱스(김진영) 등 인기 전속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미디어 마케팅 영역까지도 확장하였다.

업체에 따르면, 작년부터는 건강기능식품 소분판매 서비스 플랫폼 ‘핏타민’사업을 중심으로 신사업을 전개하면서, 헬스케어 통합 플랫폼 비즈니스 영향력을 강화한 결과, 외부 투자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킥더허들은 현대백화점 그룹과 지난 1월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킥더허들 측은 “양사간 온·오프라인 채널을 이용해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 판로를 확장하는 등 독자적이며,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행보를 보이고 있다”며, “또한 최근 각 지자체에서는 바이오헬스케어 산업분야에 특화된 킥더허들을 해당지역에 유치하기 위해 사업설명회 및 유치 활성화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