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토피아 슈팅RPG ‘아크마스터’ 홍보모델로 퀸다미 선정
디스토피아 슈팅RPG ‘아크마스터’ 홍보모델로 퀸다미 선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22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킹콩소프트 제공

㈜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디스토피아 슈팅RPG 게임 ‘아크마스터’의 홍보모델로 ‘퀸다미’를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퀸다미는 공개한 화보집에서 ‘아크마스터’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인 서큐버스 여왕 ‘비에라’로 변신했다. 퀸다미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화보집은 ‘아크마스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아크마스터’는 사전예약과 함께 추첨을 통해서 퀸다미가 실착한 코스프레 의상과 골드바, 신세계상품권, 갤릭시북, 갤럭시워치 등 다양한 현물 상품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시원한 타격감의 슈팅 전투와 섬세한 그래픽, 화려한 캐릭터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크마스터’는 세계수 주변에 문명을 이룬 인류와 영역밖에서 공격해오는 변이종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인 "영웅"들을 주축으로 방어선을 구축하고 싸우는 디스토피아 세계를 구현했다.

업체에 따르면, 깔끔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의 조합으로 인하여 기존의 디스토피아 배경의 게임들과는 차별화 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조합을 통해서 플레이 방식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방식이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디스토피아 세계관에 걸맞게 끝없는 전투를 표방하고 있으며, 다양한 쟁탈전, 서버간 PVP 등을 통해서 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으며, 별도의 케어시스템을 구성하여, 모든 유저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보여주고 있다.

‘아크마스터’는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페이지와 홈페이지, 공식라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