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넥스, 서클 우수 가맹점 선정 챔피언 서클 진행
오피스넥스, 서클 우수 가맹점 선정 챔피언 서클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2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스넥스 제공

랭키닷컴 문구/사무용품 쇼핑몰 오피스넥스는 2022년 챔피언 서클 우수 가맹점을 선정하고 포상으로 부부동반 ‘태국 치앙마이 여행권’을 제공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매출 상위 가맹점과 매출성장율이 높은 가맹점을 선정하여, 포상하는 행사인 챔피언 서클 행사는 오피스넥스 선장덕 공동대표이사가 2019년 취임 후 가맹점을 위해 도입했으나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외부 행사를 따로 진행하지 못했다.

엔데믹 시대로 전환되어 가맹점을 위해 태국 치앙마이에서 행사를 진행했고, 2022년도는 구로점, 강서점, 안산점, 전주점, 부천점, 평택점외 일산점까지 총 7개 지점이 선정됐다.

3박 5일간 동남아의 화려한 별칭 ‘북방의 장미’ 라고 불리는 태국의 북부 문화 중심지 ‘치앙마이’로 여행하는 일정인 이번 행사에서는 관광지 방문, 고급 호텔 만찬을 비롯해 명품 골프장 투어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참가 가맹점들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도모하는 특별 간담회 자리도 따로 마련됐다.

오피스넥스 선장덕 공동대표이사는 “대내외 어려운 경기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서도 가맹점이 거둔 성과를 축하하기 위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했다”며, “이를 바탕으로 올해에도 본사와 가맹점의 동반 성장과 발전적인 상호 협력관계를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을 제공하고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