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플러스 ‘안고가개 NFT’ 판매, 수익금 전액 유기동물을 위한 기부 예정
마이펫플러스 ‘안고가개 NFT’ 판매, 수익금 전액 유기동물을 위한 기부 예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2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펫플러스 제공

반려동물 병원비 지원 플랫폼 마이펫플러스는 유기동물 후원 NFT 갤럭시아넥스트가 운영하는 NFT 플랫폼 ‘메타갤럭시아(MetaGalaxia)에서 21일 28일 두 차례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판매 수익금은 ‘안고가개’를 통해 유기동물 보호소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며, NFT 구매자는 유기동물 후원이라는 가치 소비에 함께 동참하게 된다

지난 2월 ‘안고가개’를 통해 입양 홍보했던 유기묘 아이들의 모습이 담겨 있는 첫 번째 NFT는 21일에 공개된다.

‘안고가개’는 마이펫플러스와 동물보호단체 라이프가 함께 운영하는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이다. 라이프가 구조·보호하는 유기동물들에 대한 의료지원 및 입양홍보를 마이펫플러스가 담당하고 있다.

갤럭시아넥스트와 마이펫플러스는 지난 2022년 MOU를 체결한 이후 다각도의 협업을 모색해 왔으며, 양사는 NFT를 통해 사회적 가치에 작은 힘이나마 보태자는 데에 뜻을 모았다. 이번 NFT 발행을 통해 유기동물들의 입양이 활성화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마이펫플러스에서는 특전도 제공한다.

첫 번째 NFT 구매시 마이펫플러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동물병원 지원금을, 28일에 오픈 되는 두 번째 NFT 구매 시에는 본인의 반려동물 또는 유기동물의 모습이 담긴 커스터마이징 티셔츠를 제공받는다.

마이펫플러스 임장미 대표는 “이번 ‘안고가개 NFT’를 통해 많은 분들이 유기동물 아이들에게 관심을 가져 주시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또한 NFT로 발행된 영상 속의 아이들(너츠, 두유, 마고, 사탕이, 새침이, 숙자, 시몬이, 엉킴이, 피드, 하니)이 새로운 평생 가족을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을 실천하며 많은 분들이 마이펫플러스와 함께 가치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