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소프트, 미소녀 슈팅RPG ‘아크마스터’ 사전예약 실시
킹콩소프트, 미소녀 슈팅RPG ‘아크마스터’ 사전예약 실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2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킹콩소프트 제공

㈜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슈팅RPG 게임 ‘아크마스터’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시원한 타격감의 슈팅 전투와 섬세한 그래픽, 화려한 캐릭터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크마스터’는 세계수 주변에 문명을 이룬 인류와 영역밖에서 공격해오는 변이종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인 ‘영웅’들을 주축으로 방어선을 구축하고 싸우는 스토리이다.

풍부한 사전예약 보상과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사전예약은 ‘아크마스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가입을 진행하기만 해도 500다이아, 유물소환권5개, 100만에너지, 100만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 초대한 인원에 따라서 다양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보상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만해도 추첨을 통해서 5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100명에게 유물뽑기권 10개를 지급한다.

미소녀 슈팅MMORPG인 ‘아크마스터’는 카툰 형식의 정교한 그래픽으로 디자인 된 다양한 영웅을 기반으로, 최대 3명의 영웅을 출전시켜, 전 방향으로 슈팅탄막을 구성하고, 각 영웅들이 보유한 화려한 스킬과 그 이펙트를 통해서 게임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또한 각 영웅별 피지컬 충돌을 구현하여, 캐릭터 이동과정에서 실제 이동하는 체감을 할 수 있으며, 세력쟁탈전, 보스쟁탈전, 길드전쟁, 서버전쟁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통해서 30여종의 영웅과 40여종의 보물들을 활용한 전략적인 즐거움도 얻을 수 있다.

‘아크마스터’는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페이지와 홈페이지, 공식라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