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플레이어, 스테디 디자인과 브랜드 강화 위한 MOU 체결
파워플레이어, 스테디 디자인과 브랜드 강화 위한 MOU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20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플레이어 제공

유기농 친환경 클린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를 21년 론칭한 ㈜파워플레이어(대표 김유재)는 브랜드 기획을 제공하는 스테디 디자인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협약식은 ㈜파워플레이어 김광민 총괄이사와 스테디 디자인 김윤경, 김다영 공동대표를 비롯해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6일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상품 및 컨텐츠 디자인 개발',' BI&CI 브랜딩 개발 및 자문', '국책과제 디자인 개발', ‘우수 인재 추천' 등을 함께 추진해가기로 합의했다.

또한, 이를 통해 파워플레이어는 온그리디언츠의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독보적인 감성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여 국내외 뷰티 시장 다각화에 공격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기획, 디자인 및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스테디디자인은 2017년 설립되어, 사용자 경험을 토대로 기획부터 디자인, 개발까지 브랜드의 모든 과정을 서비스하고 있다.

김유재 파워플레이어 대표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온그리디언츠 제품과 걸맞은 포장, 용기 등 트렌드가 접목된 디자인 개발을 통해 구매 의욕을 효과적으로 불러일으키는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한다”며 “고객의 니즈와 감성을 적극 반영하여 경쟁력 있는 디자인 개발을 지원해 국내외에서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견인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