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팩토리, 2023 코스모프로프 이탈리아 볼로냐 참가
페이스팩토리, 2023 코스모프로프 이탈리아 볼로냐 참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1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비스트 제공

'페이스팩토리'는 16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 뷰티박람회 '2023 코스모프로프 이탈리아 볼로냐'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큐비스트(대표 오영우)의 뷰티디바이스 전문 브랜드인 페이스팩토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대표 아이템과 신제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K-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신규 판로 창출에 집중하며 부스를 방문하는 각국의 바이어, 고객들에게 맞춤형 상담과 함께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는 페이스팩토리의 제품들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면 2023 코스모프로프 이탈리아 볼로냐에 방문한 파트너사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페이스팩토리는 ▲제트필링기는 1M 인플루언서 홍영기와 N차 판매로 약 10억 매출 기록 ▲디톡괄사와 셀라이너는 각각 토요일 유명 예능프로그램 전지적참견시점에서 아이키, 룩앳미 김성은이 사용하며 화제를 모았다.

페이스팩토리 관게자는 "글로벌 뷰티 시장의 동향과 트렌드를 파악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가한다"며 "좋은 파트너사와 새 수출국을 찾아 페이스팩토리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여 브랜드를 적극 알리는 것이 이번 행사의 주 목표"라고 말했다.

이어 “곧 출시될 고주파기기와 크림을 처음으로 공개하며 변화하는 홈케어 시장에 발맞춰 뷰티디바이스 시장을 넘어 코스메틱 시장으로 발을 넓힐 계획”이라며, "사람마다 다른 피부 고민에 다양하고 명확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꾸준하고 진지하게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