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위켄, ‘2023 리빙디자인위크’ 세일 진행
르위켄, ‘2023 리빙디자인위크’ 세일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1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위켄 제공

프리미엄 리빙 플랫폼 르위켄은 오는 20일부터 ‘르위켄 리빙디자인위크 2023’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르위켄의 리빙디자인위크 행사는 2023년에 진행되는 첫번째 대규모 세일 이벤트로, 1천여개의 홈리빙, 가구, 조명 브랜드 상품들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리빙페어 프로모션 이다.

업체에 따르면, 홈리빙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고, 최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어 이사 및 인테리어를 준비할 수 있는 리빙디자인위크 행사에서는 아르떼미데, 칼한센, 로얄코펜하겐 등 수입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스테이엠, 피아바 등 트랜디 & 유니크 브랜드까지 다양한 리빙 브랜드들의 베스트 & SS 신상 아이템 5000여개를 특별한 할인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르위켄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르위켄 홈페이지에서는50개의 탑 브랜드 상품들을 계속 할인 받을 수 있는 무제한5% 쿠폰이 발행되며, 파트너 회원에 등록하는 인테리어 업체 고객(B2B)들을 위한 10% 웰컴쿠폰 증정 이벤트, 신혼/이사 고객들을 위한 무료 1:1 홈/카페 스타일링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트렌드를 담은 프리미엄 리빙 상품들을 쉽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 라며 “브랜드 가구, 조명을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금번 프로모션이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프리미엄 리빙 플랫폼 르위켄(Le Weekend)의 리빙디자인위크 세일 행사는 3월 20일부터 29일까지 르위켄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