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목고수, 플라워 브랜드 꾸까와 콜라보 런칭 행사 성료
㈜안목고수, 플라워 브랜드 꾸까와 콜라보 런칭 행사 성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16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목고수 제공

인플루언서 커머스 전문 기업 (주)안목고수는 '안목고수' 서비스 런칭 기념 프라이빗 파티를 성료했다고 16일 밝혔다.

‘스스로 꽃을 피워낸 당신을 위한 파티’라는 테마로 플라워 브랜드 ‘꾸까’와 콜라보하여 복합문화공간 ‘테라스꾸까’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10명의 각 분야 인플루언서 및 전문가들이 초대됐다.

파티에서는 각 분야의 인플루언서를 주제로 강동혁 작가가 제작한 꽃 작품 전시와 도슨트 프로그램에 이어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의 꽃 코사지 클래스 프로그램 등이 진행되었다.

런칭파티에는 한젬마 러쉬 부사장, tvn ‘신박한 정리’의 정리 전문가 이지영 대표, 조은주 조선미디어센터 대표,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 키키를 비롯해 패션/뷰티 인플루언서 장미니, 여니엘, 수지민, 아뜨와지효, 리빙 인플루언서 듀얼홀릭 등 다양한 영역의 전문가들이 참가하였다.

김태훈 공동대표는 "높은 안목을 갖춘 인플루언서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안목고수’ 서비스는 대체불가성을 지닌 인플루언서에 주목합니다. 이러한 인플루언서들을 게스트가 아닌 주인공으로 초대하며 인플루언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했습니다."라며 행사의 의미를 설명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인플루언서는 "여러 행사에 초대받았지만 이렇게 진심이 느껴지는 행사는 처음이었다. 꽃이라는 매개를 통해 스스로의 가치를 돌아보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더불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네트워킹을 즐기며 시야를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인플루언서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진 안목고수와의 협업이 기대된다."며 행사 후기를 남겼다.

오종철 공동대표는 “앞으로 매월 다른 테마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안목고수의 강점인 커머스와 브랜딩을 비롯한 다방면으로 인플루언서를 지원할 예정"이라며 “인플루언서와의 파트너십을 최우선 가치로, 인플루언서 커머스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어 새로운 문화를 확립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