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여성발전센터, 여성가족부 지원 글로벌셀러 양성과정 모집
서부여성발전센터, 여성가족부 지원 글로벌셀러 양성과정 모집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1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부여성발전센터 제공

여성 직업교육 및 취업지원 전문기관 ‘서울특별시 서부여성발전센터’는 ‘글로벌셀러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글로벌셀러 양성과정은 스마트스토어 운영 및 관리, 해외구매대행 실무와 사진 촬영, 포토샵 기초 교육 등 온라인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전문 교육을 진행하는 국비지원 무료교육 과정이다. 이를 통해 온라인 취업 및 창업을 희망하는 구직 여성들을 위한 직업 교육 훈련 과정이다.

오는 3월 24일까지 방문 접수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다.

접수 시 직업교육훈련 참가 신청서, 개인 정보 동의서, 구직등록 확인증을 함께 제출해야 하며, 창업 및 취업이 가능한 미취업 여성 및 스마트폰, 컴퓨터 활용이 가능한 여성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교육생 선발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 이후 최종 합격자 발표와 함께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장소는 서부여성발전센터로 교육비 10만원은 수료 시 1차 5만원 환급, 취·창업 시 2차 5만원 환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교육은 오는 4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선발된 교육생들에게는 교재비 무료 혜택과 함께 센터 창업부스 우선 연계, 서울시 우먼업 구직지원금 우선 연계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서울시 서부여성발전센터는 ‘여성 경제활동을 통한 삶의 질 제고와 양성평등 실현’의 미션을 정립하고 직업능력개발과 고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성전문경력개발기관으로 여성 직업교육훈련 외에도 다양한 분기 별 교육 및 생활체육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접수 문의는 서부여성발전센터 홈페이지와 유선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