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LIE), 2023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아티스틱한 컬렉션 라인 선보여
라이(LIE), 2023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아티스틱한 컬렉션 라인 선보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1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라이(LIE) ]

이청청 디자이너의 하이엔드 브랜드 라이(LIE)는 15일 전면 오프라인 패션쇼로 진행되는 2023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아티스틱한 패턴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새로운 2023 가을 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라이는 차별화된 실루엣의 의상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국내외 바이어와 프레스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청청 디자이너는 “그동안 뉴욕, 파리 패션위크에서 런웨이를 진행해왔다”며, “4년 만에 서울패션위크에서 국내 팬들을 위한 패션쇼가 선보이게 설렌다”고 전했다.

이번 2023 F/W 컬렉션에서 라이는 PLUR : Peace, Love, Unity, Respect 네 가지의 큰 테마를 중심으로 우리 모두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이상적 가치를 위해 사람들이 현재 겪고 있는 아픔과 괴로움을 나누고 치유하기 위한 사회적 메시지를 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믹스 앤 매치를 기반으로 다양한 요소들 간의 조합을 통해 새로운 2023년의 PLUR를 표현한다.

업체에 따르면, 2023 가을, 겨울 시즌은 라이만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섬세한 디테일과 패턴의 조화로운 결합이 돋보이며, 테디베어 뮤지엄과의 콜라보레이션이 더해졌다. 이외에도 쇼쉬드라팡(Chaussure Lapin)과의 슈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타일링의 완벽함을 더했다.

라이의 2023 F/W 컬렉션은 서울패션위크는 3월 15일 PM 14:30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 2관에서 진행되며, 서울패션위크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