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 하나카드와 성숙된 반려문화 위한 업무제휴 협약
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 하나카드와 성숙된 반려문화 위한 업무제휴 협약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15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도그 제공

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는 하나카드와 지난 13일 ‘성숙된 반려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갖고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반려문화를 한층 성숙시키고 이를 확산시키기 위해 함께 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하나카드에서 반려동물 가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one the card 핫도그’ 신용카드, ‘핫도그 하나은행 펫적금’ 상품을 출시한다.

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는 반려동물 가정을 위해 스마트폰 앱으로 동물병원, 애견용품점, 미용카페, 애견호텔 등 모든 카테고리 내 업체 정보들을 공유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포털앱이다. 자신의 현재 위치에서 반경 25km 이내 중 가장 가까운 곳을 안내하면서도 다양한 제휴 업체의 혜택까지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강원도 원주시에서 창업한 지방 스타트업이 국내 최대규모 카드사인 하나카드사와 협약하게 된 사례라는 점에 의의를 두고 있다”며, “핫도그는 창업 당시부터 기관투자금 없이 자기자본금으로 설립, 운영하며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TV동물농장에 공식 협찬을 하기도 했으며, 로드FC의 공식 후원을 받으며 인지도를 더욱 높이는 중이며, 로드FC 정문홍 회장이 ‘핫도그’ 주요주주로 합류하기도 했다.

유기동물 후원을 위한 김범룡 콘서트 주최, 수익금 전체를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연예인 자선골프대회 협찬 등 성숙한 반려문화 확산과 사회환원에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스포츠의류 브랜드 애플라인드와의 콜라보 상품 기획, 굽네의 강아지 화식브랜드 ‘듀먼’ 입점, 메리츠화재 업무제휴 등 다양한 기업과의 협약도 적극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다.

핫도그 운영사 Hotdoginc 오정훈 대표는 “지방 스타트업으로써는 불가능하다고 여겨지는 대기업과의 협약을 이루게 되어 의미가 더 크고, 이를 계기로 핫도그의 무한성장 가능성을 많은 반려가정에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본다”며 “앞으로도 반려가정은 물론 사회에도 도움이 되는 활약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