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METROCITY), ‘Find us with METROCITY’ 체험형 팝업 부스 운영
메트로시티(METROCITY), ‘Find us with METROCITY’ 체험형 팝업 부스 운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1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트로시티 제공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는 2023 F/W 서울패션위크가 진행되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 광장에서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팝업 부스 ‘Find us with METROCITY’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2023 F/W 서울패션위크는 전면 현장 패션쇼로 진행된다. 메트로시티의 체험형 이벤트 팝업 부스는 3월 15일부터 19일까지 DDP 어울림 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트로시티의 체험형 팝업 부스에서는 5원소를 테마로 부스를 다섯 개의 구역으로 나누어 구역에 따라 해당 원소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오브제를 활용한 인테리어의 부스로 각각 물, 바람, 불, 흙 그리고 우리를 표현한다. 서울패션위크를 찾아온 패션 키워드에 민감한 MZ 세대들에게 패셔너블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만의 엘리멘트를 찾아 촬영한 인생샷을 메트로시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후 SNS에 업로드하면 현장 직원 확인 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메트로시티의 헤어슈슈가 증정된다.

또한, 팝업 부스 기간이 종료된 후, 행사 기간 동안 업로드된 사진 중 베스트 포토를 선정하여 메트로시티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키치한 에스포레소잔 2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청자 20인은 3월 27일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