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메타, 추계예술대학교와 메타버스 ‘NFT Art 전시회’ 오픈
티앤메타, 추계예술대학교와 메타버스 ‘NFT Art 전시회’ 오픈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14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앤메타 제공

티앤메타(TNMeta, 대표 백인엽)는 추계예술대학교(총장 임상혁)와 협력해 3D 메타버스 NFT Art 전시회를 오는 14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추계예술대학교 NFT Art 전시회’는 토리 NFT 마켓 플레이스의 공식 론칭에 맞추어 진행된다. 전시회에서는 추계예술대학교에서 NFT에 관심이 있는 재학생을 위한 공모전을 주최해, 지원한 다양한 작품들과 선정된 수상작을 전시하였다. 3D메타버스 전시회는 예술X가상현실을 통한 시너지로 메타버스 세계관 안에서 추계예술대학교 학생들의 예술적이고 창의적인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직접 관람하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한 이번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3D 메타버스 NFT Art 전시회는 일반적인 작품 전시와 상시적 온라인 접속을 넘어, 메타버스 가상공간에서 관람객의 몰입을 돕기 위해 영상, 음향을 모두 지원한다.

토리NFT마켓 플레이스의 3D 메타버스 갤러리/전시회는 멀리 살거나 거동이 불편해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사람들이 3D 메타버스 갤러리/전시회를 통해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접근성’이 가장 큰 장점이다. 다. 아티스트는 자신의 작품을 선보이고 흥미롭고 새로운 방식으로 관람객과 소통할 수 있고, 아티스트 간의 협업, 작품 수익화에도 더 많은 기회가 제공될 수 있다.

티엔메타 대표 백인엽은 "예술 문화 전반에 메타버스를 활발히 적용할 것으로 보고 있다.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과 교류, 협력을 통해 그림, 서예, 조각상, 음향, 영상 등을 NFT 작품을 발행, 생산하여, 현실과 같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추계예술대학교 3D 메타버스 NFT Art 전시회를 통해 토리NFT 마켓 플레이스는 아티스트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위한 콘텐츠를 NFT로 자유롭게 창작 및 발행 거래할 수 있는 NFT마켓 플랫폼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한편, ‘추계예술대학교 NFT Art 전시회’는 토리 NFT 마켓 플레이스 공식 웹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