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스(UNNIS)' 운영사 케이스타일허브 시드 투자 유치
'언니스(UNNIS)' 운영사 케이스타일허브 시드 투자 유치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1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스타일허브 제공

인도네시아의 뷰티 스타트업 케이스타일허브는 더인벤션랩을 통해 시드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했다고 10일 밝혔다.

언니스(UNNIS)를 운영하고 있는 케이스타일허브는 인도네시아 내에서 피부별 화장품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 플랫폼 '이다.

업체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이커머스 시장을 보유하고 있는 나라 중 하나인 인도네시아는 인구가 4번째로 많은 나라이다. 현재 인도네시아에서는 4~5개의 뷰티 앱이 서비스되고 있지만, 이들 앱은 모두 자연어 분석 및 클릭 데이터를 활용한 제품 추천 서비스만을 제공하고 있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케이스타일허브는 올해부터 인플루언서 영상 AI 분석을 활용하여 ‘언니스(UNNIS)’ 앱을 통해 기존 국내 제품만을 추천해 오던 서비스를 글로벌 제품에 대한 추천 서비스로 확대할 예정이다.

더인벤션랩 김진영 대표는 "베트남과 함께 동남아시아의 가장 큰 시장인 인도네시아를 진입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언니스’ 운영사인 케이스타일허브에 시드 투자를 통해 뷰티 커머스 시장의 훌륭한 초기 스타트업 기업을 발굴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케이스타일허브 박윤정 대표는 “‘언니스’를 통해 뷰티업계에서 리뷰 제공의 게임 체인저가 되어 소비자 중심의 구매 에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