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디지털 엑스레이 전문기업 ㈜피코팩, 세계 최대 치과 기자재 및 장비 전시회 ‘IDS 독일(쾰른) 2023’ 참가
차세대 디지털 엑스레이 전문기업 ㈜피코팩, 세계 최대 치과 기자재 및 장비 전시회 ‘IDS 독일(쾰른) 2023’ 참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07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코팩 제공

차세대 디지털 엑스레이 전문기업 ㈜피코팩은 오는 3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International Dental Show 2023‘(이하 ’IDS 2023‘)’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IDS 2023’은 전 세계적으로 개최되는 140 여개의 치과 의료기기 관련 전시회 중 규모와 명성 등에 있어 세계 최정상급을 자랑하는 세계 최대 치과 기자재 및 장비 전시회이다.

올해 전시회는 100주년을 맞이해 총 60개국 1,700여개의 업체가 참가하며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총 60개국 참가국 중 전시 규모 순위는 개최국 독일을 제외하면 이탈리아, 한국, 프랑스, 일본, 스위스, 스페인, 터키, 미국 순이다.

엑스레이 발생장치(소재,부품,장비), 디텍터 전문기업인 ㈜피코팩은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Digital X-ray Generator(디지털 엑스레이 발생장치)와 Digital X-ray Detector(디지털 엑스레이 디텍터)를 생산하는 영상진단검사 전문기업이다.

㈜피코팩은 이번 전시회에서 핵심 기술인 Digital X-ray Generator(디지털 엑스레이 발생장치)를 소개하고, 이를 바탕으로 개발된 Handheld Type Portable X-ray(핸드헬드 타입 휴대용 엑스레이)를 프리미엄 홍보관에 선보인다. 또한 구강센서(Intra-Oral Sensors)의 활용성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피코팩 기술영업부 양진규는 “이번 전시회에는 구강센서와 최적화된 포터블 엑스레이의 출품을 통해 보다 완성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며, ㈜피코팩의 미래 전략적 기술의 집약체인 ’Mobile CT(모바일 CT)’의 연구 및 개발 계획을 공유할 예정”이라며, “지난 11월 ‘RSNA 시카고 2022’ 참가 당시, ㈜피코팩 제품에 대한 시장의 니즈를 확인하였고, 이번 ‘IDS 독일 2023‘에서도 글로벌 시장의 높은 관심과 진성 바이어 발굴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