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커코리아㈜ 코팅, 접착, 필름 산업에 전문화된 고성능 솔루션 제공
브루커코리아㈜ 코팅, 접착, 필름 산업에 전문화된 고성능 솔루션 제공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06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루커코리아 제공

브루커코리아㈜는 Coating Korea 2023에 참가해 표면분석 사업부와 옵틱스 사업부가 코팅, 접착, 필름 산업과 관련된 고성능 분석기기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Bruker 표면분석 사업부는 표면 측정 및 표면 분석 요구, 재료나 조사 규모와 관계없이 연구 및 생산 환경에서 업계 최고의 전문화된 고성능 솔루션인 표면 분석 기기를 제공한다.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물성 및 마찰마모윤활 시험기(Tribometers and Mechanical Testers – Tribolab HD), 비접촉식 광학 현미경(3D Optical Profilers – ContourX 시리즈), 표면단차계측기(Stylus Profiler - DektakXT), 전자탐침현미경(AFM - DimensionXR scanning probe microscope(SPM))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찰마모시험기와 비접촉식 광학 현미경의 신제품인 Tribolab HD와ContourX-1000에 대한 정보도 각각 얻을 수 있고, 표면단차계측기인 DektakXT 로 샘플 측정에 대한 의뢰 및 시연이 가능하다.

Bruker 옵틱스 사업부는 고품질 플라스틱 제품의 비용 절감 생산을 달성하는 데 필수적인 신뢰할 수 있는 품질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Bruker의 ALPHA II는 유입, 중간, 최종에 이르는 일반적인 품질 관리를 위한 FT-IR 분광 기반 솔루션을 제공한다. ALPHA II 또는 다용도 FT-IR 플랫폼 INVENIO를 열천칭에 연결하면 열역학적 전이, 화학 반응 또는 열 안정성 분석과 같은 고급 재료 특성 분석이 가능하다. 또한 LUMOS II는 가장 작은 구조의 화학 성분을 측정할 수 있으므로, 제품 결함의 오류 원인을 효과적으로 분석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데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브루커코리아㈜ 부스에 3월 22일부터 24일까지 방문하면 Bruker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 받는 동시에 자세한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