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영인증원, 25일 관악구와 파이썬 활용한 Data Science 교육과정 진행
한국경영인증원, 25일 관악구와 파이썬 활용한 Data Science 교육과정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07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경영인증원 제공

한국경영인증원(KMR)은 서울특별시 관악구 청년정책과와 오는 25일부터 데이터 사이언스(Data Science) 분야 역량강화를 위한 파이썬(Python) 활용 데이터 사이언스 빅데이터 분석 교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2020년부터 관악구와 관악구민의 취ㆍ창업 역량 지원을 위한 Data Science 전문가 양성 무료교육을 추진하고 있는 한국경영인증원은 청년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취ㆍ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데이터사이언스 분야에 대한 다수의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오프라인 수업으로 이론과 실습 강의를 병행 진행하는 본 과정은 가장 높은 성취도를 보인 수강생에게는 한국경영인증원장상을 수여한다. 또한 데이터분석 초급과정부터 AI 활용기법 및 분석 프로젝트까지의 수행으로 초급에서 데이터 분석가로서 현장에서 활동할 수 있는 A to Z 교육 과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본 교육과정은 총 17강으로 초급(8강)/중ㆍ고급과정(9강)으로 구분돼 있으며, 금번 초급과정의 경우 25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프라인으로 관악구청 교육장에서 실시한다. 교육대상은 관악구 거주 또는 근거를 두고 있는 만 19세 이상부터 만 39세 미만까지의 청년이며 모집기한은 23일까지이다. 신청방법 및 교육문의는 한국경영인증원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