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신종호 교수, 비상교육 피어나다 라이브 특강 신학기 특집 출연
서울대학교 신종호 교수, 비상교육 피어나다 라이브 특강 신학기 특집 출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06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어나다 제공

서울대학교 교육학과 신종호 교수는 비상교육이 서비스하는 마음 성장 기반의 공부력 향상 프로그램 ‘피어나다(PIONADA)’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방송은 피어나다 유튜브 채널에서 오는 9일 저녁 7시에 진행된다.

피어나다 측은 “이번 라이브 특강을 통해 학생들의 공부 거부감을 기대감으로 바꿀 수 있는 방법과 함께 각자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유형별 공부법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3월 신학기 특집을 맞이하여 라이브 특강을 2회 개최할 예정이며, 오는 30일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에 재학 중인 이수진 학생을 초청하여 초·중·고 시기별 공부 전략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난 tvN 인기 방영프로그램인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 신종호 교수는 ‘서울대 공부법’을 소개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신 교수는 이번 피어나다 ‘라이브 특강’ 신학기 특집을 맞이하여 공부 열정·공부 습관·공부 전략 세 가지 주제로 빠른 공부 독립을 위한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피어나다는 이번 ‘라이브 특강’ 시청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실시간 라이브 특강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종호 교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신간 도서 <이런 공부법은 처음이야>, 이마트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라이브 특강 시청자를 대상으로 피어나다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피어나다는 ‘마음 성장’을 기반으로 공부력을 향상시키는 성장코칭 서비스로 라이브 특강을 통해 정기적으로 학부모가 꼭 알아야 할 교육 및 학습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피어나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