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셀렉션, 컨템포러리 애슬레저 브랜드 ‘세이에라’ 공식 런칭
뷰티셀렉션, 컨템포러리 애슬레저 브랜드 ‘세이에라’ 공식 런칭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02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셀렉션 제공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기업 뷰티셀렉션(대표 박재빈)은 신규 패션 브랜드 세이에라(Seiera)’를 공식 런칭했다고 2일 밝혔다.

고객 중심의 기업 철학을 기반으로 세이에라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혼란한 시대를 각자의 방식으로 의미있게 살아가는 여성들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내포한 세이에라는 ‘say’를 변형한 형태의 ‘sei’와 시대를 의미하는 ‘era’의 합성어다.

단순 운동용 의류를 넘어 여러 여성복과 쉽게 섞여 다양한 ‘믹스매치’ 구성으로 쉽게 손이 가는 패션을 지향하는 ‘컨템포러리 애슬레저’ 브랜드이다.

업체에 따르면, 세이에라 제품은 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착용감이 편안하고 오래 입어도 변형 걱정이 없어 실용성도 갖췄다.

회사 관계자는 “애슬레저 대표 아이템인 레깅스의 경우 국제 프리미엄 브랜드의 ‘라이크라 블랙 (Lycra black)’ 원사와 피치 기모 등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구현했다”며, “한국인 체형에 맞춘 웨어러블 디자인도 특징이다. 삼각 거셋을 추가해 Y존을 커버, 힙과 종아리에 라인 패턴을 추가 적용해 부담없이 단벌로도 착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세이에라는 런칭에 맞춰 23 S/S 신제품 총 21종을 공개했다. ‘애슬레저룩’의 대표격 아이템인 레깅스와 탑, 메쉬 재킷은 물론 일상 활용도가 높은 스커트, 니트와 가디건까지 선보인다. 전 제품 모두 프리미엄 원단만을 사용했으며, 글로벌 심사·검사 기관 ‘인터텍(Intertek)’에서 실시한 원단 시험결과 변형과 보풀 등이 적은 ‘적합’ 판정을 받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박재빈 대표는 “유행에 따라 빠르게 변하고 획일화되는 패션이 아닌, 누구나 입을 수 있지만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디테일이 결정되는 패션을 목표로 기획했다”라며 “한국인 체형에 맞춘 프리미엄 소재의 제품들을 다양한 색상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한다.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중시하는 패션 고관여 고객들에게 유의미한 선택지가 되기를 희망한다” 전했다.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세이에라 공식 브랜드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23 S/S의 전 제품은 오는 3월 20일까지 한 달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