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M∙ODM 전문기업 ‘기관총팩토리’, 위탁생산 협력업체 모집
OEM∙ODM 전문기업 ‘기관총팩토리’, 위탁생산 협력업체 모집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3.0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관총팩토리 제공

OEM 및 ODM 전문업체 ‘기관총팩토리’는 제조 협력업체 발굴을 통해 더욱 경쟁력 있는 제조 기반을 제고하기 위해 2023년 제조 위탁생산 협력업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선정된 제조 협력업체는 기관총팩토리의 제작과 생산에 대한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조 기반을 구축,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협력업체 모집 선정 절차는 ▶신청서류 제출 및 접수 ▶서류 심사 ▶업체 방문 및 내부 평가 ▶제휴 계약 체결 순이다.

업체에 따르면, OEM 및 ODM 전문 기업으로 다양한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진정성 있는 제품 개발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고 있는 기관총팩토리는 생산, 설계, 금형, 소재까지 자체 개발해 경쟁력 있는 생산 단가를 통해 매출의 80% 이상을 대기업에 납품하고 있다.

상품 제작 의뢰부터 설계, 생산, 공식 인증까지 빠르게 진행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최근 연 매출 70억원 이상을 달성하며 빠른 성장을 하고 있으며, 현재 1000평 규모의 설비 시설을 갖추고 20개 이상의 외주 협력업체와 함께 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기관총팩토리 관계자는 “이번 외주 협력업체 모집을 통해서 경쟁력 있는 신규 제조 업체들과의 협력 기반을 늘려가겠다는 계획”이라며 “최종 선정된 협력업체와는 브랜드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고 굳건한 협력관계를 구축함으로써 미래 경쟁력 강화에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협력업체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기관총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