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디, 블랭크 컬렉션 팝업 스토어 개최..츄,최유정 등 참석
널디, 블랭크 컬렉션 팝업 스토어 개최..츄,최유정 등 참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2.28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최유정(출처-널디)

글로벌 라이프 솔루션 기업 에이피알(김병훈 대표)이 전개하는 스트릿 브랜드 널디는 지난 25일 널디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온라인몰에서만 만날 수 있던 BL’E’NK COLLECTION의 다양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직접 입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현장에는 위너_강승윤, 츄, 바타, 엄지윤(엄지렐라), 위키미키_최유정, 효린, AB6IX, 트리플에스 AAA가 참석했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팝업 스토어는 널디의 시그니처 2 LINE을 런웨이로 탈바꿈한 공간을 시작으로 백스테이지, 컨셉 피팅룸, 애프터 파티룸 등 마치 모델이 된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지난 8일 출시된 온라인 단독 컬렉션인 BL’E’NK COLLECTION 룩북 영상의 메인 테마 ‘가상 런웨이(Virtual Run Way)’ 현장을 그대로 재현했다.

널디 관계자는 “널디의 시그니처 컬러인 퍼플 컬러 털로 뒤덮인 방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독특한 컬러와 촉감으로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며, “피쉬 아이 효과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반구형 거울이 부착되어 있어, 컬러풀한 공간에서 인증샷 촬영의 재미도 함께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새로운 로고와 함께 완전히 탈바꿈한 널디의 BL’E’NK COLLECTION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공간을 구성했다”며, “앞으로 보다 새로운 디자인과 프로젝트로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도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