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5월 신 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카페베네, 5월 신 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황태환 기자
  • 승인 2010.04.30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커피전문점 카페베네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포함된 가정의 달을 맞아, 자동차와 넷북 등을 선물로 주는 신 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5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 중 새로운 메뉴로 5월부터 선보이는 카페홍삼(프라페노), 아이스 홍시, 블루베리 라떼(요거트 프라페노), 팥빙수, 딸기빙수를 먹고, 영수증을 각 매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이번 신 메뉴 이벤트 상품으로 1등에게는 라세티 프리미어(1명), 2등에게는 삼성 센스 넷북(5명), 3등에게는 카페베네 기프트카드 1만원권(100명)이 준비돼 있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며, 멤버십 회원이 아니거나 신 메뉴 구입 내역이 없는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

5월부터 카페베네 전 매장에서 출시되는 다섯 가지 새로운 메뉴는 크게 웰빙 음료와 더위를 이기기 위한 팥빙수로 분류된다.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웰빙 음료에는 카페홍삼과 아이스홍시, 블루베리 라떼가 있다. 카페홍삼/프라페노는 홍삼의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음료이며, 아이스 홍시는 홍시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 블루베리 라떼/요거트프라페노는 과육이 살아있는 상큼한 블루베리가 우유/요거트 속에 잘 어우러져 상큼한 맛을 낸다.

더위철 인기가 많은 메뉴인 빙수에 카페베네만의 감각적인 장식과 맛을 담은 팥빙수와 딸기빙수 역시 카페베네의 인기 메뉴로 빠르게 자리 잡아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카페베네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신 메뉴 이벤트 외에도 임요환 팬미팅, 신인가수 라라 쇼케이스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색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