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영인증원(KMR), 브랜드 광고 공모전 진행
한국경영인증원(KMR), 브랜드 광고 공모전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2.2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MR 제공

한국경영인증원(KMR)은 ‘2023 한국경영인증원 브랜드 광고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월 13일부터 3월 13일까지 한 달간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다양하고 새로운 시각을 통해 한국경영인증원의 기업이미지를 구축하고 브랜딩 기회를 통한 우수인재를 발굴하고자 기획됐다.

수상자들 중 정직원으로 전환이 가능한 한국경영인증원 홍보팀 인턴 특전도 함께 주어지며, 총 상금 규모는 약 1,000만원이다. 수상작은 △주제적합성 △완성도 △활용가능성 △창의성 을 기준으로 평가되며 3월 24일 한국경영인증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영상 제작 분야와 광고기획서 혹은 스토리보드 기획 분야로 나누어 운영되며, 참가 자격은 대학생 및 기졸업자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한국경영인증원의 기업이미지를 담은 브랜드 광고 제작’을 주제로 브랜드를 각인시킬 수 있는 카피와 메세지를 담아 구성하면 된다.

한국경영인증원 관계자는 “기업의 브랜딩을 실질적으로 경험해봄으로써 PR역량을 키울 수 있고, 수상 시 인턴 채용 기회도 제공되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영인증원은 인증, 평가, 교육 분야의 전문적인 지식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지식서비스 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