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영인증원(KMR)은 ‘2023 한국경영인증원 브랜드 광고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월 13일부터 3월 13일까지 한 달간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다양하고 새로운 시각을 통해 한국경영인증원의 기업이미지를 구축하고 브랜딩 기회를 통한 우수인재를 발굴하고자 기획됐다.
수상자들 중 정직원으로 전환이 가능한 한국경영인증원 홍보팀 인턴 특전도 함께 주어지며, 총 상금 규모는 약 1,000만원이다. 수상작은 △주제적합성 △완성도 △활용가능성 △창의성 을 기준으로 평가되며 3월 24일 한국경영인증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영상 제작 분야와 광고기획서 혹은 스토리보드 기획 분야로 나누어 운영되며, 참가 자격은 대학생 및 기졸업자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한국경영인증원의 기업이미지를 담은 브랜드 광고 제작’을 주제로 브랜드를 각인시킬 수 있는 카피와 메세지를 담아 구성하면 된다.
한국경영인증원 관계자는 “기업의 브랜딩을 실질적으로 경험해봄으로써 PR역량을 키울 수 있고, 수상 시 인턴 채용 기회도 제공되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영인증원은 인증, 평가, 교육 분야의 전문적인 지식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지식서비스 기관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