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쿠(GCOO), 삼일절 ‘힘내라 대한민국’ 진행
지쿠(GCOO), 삼일절 ‘힘내라 대한민국’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2.2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지바이크 제공]

전동킥보드 공유 서비스 플랫폼 ‘지쿠(GCOO)’를 운영 중인 지바이크(대표 윤종수)는 삼일절을 맞아 ‘힘내라, 대한민국!’을 테마로 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삼일절에 맞춰 전국의 60,000여 대 지쿠터에 태극기 띠지가 휘날리는 이번 캠페인은 올해로 104주년을 맞이한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독립운동가의 희생을 기억하기 위해 기획됐다.

 독립을 위해 헌신한 순국선열을 기릴 수 있도록 띠지에는 안중근 의사, 안창호 의사, 윤봉길 의사, 유관순 열사 등 독립운동가의 얼굴과 그들이 남긴 어록이 담겨있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3월 1일 ~ 3월 31일 기간 동안 지쿠 APP 내 태극 문양 마커로 표시된 킥보드를 찾아 탑승하면 된다. 결제금액이 1,000원 이상인 경우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워치, 접이식 헬멧, 지쿠 이용 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지쿠 윤종수 대표는 “삼일절을 기념하여 자랑스러운 우리 역사를 알릴 수 있는 진정성 있는 활동을 고민하다가, 3·1운동 당시와 같이 전국에 6만 개의 태극기가 휘날릴 수 있도록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사회적 가치를 확산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