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월드IT쇼에 ICT분야 혁신기업 밍글링존(Mingling Zone) 운영
코엑스, 월드IT쇼에 ICT분야 혁신기업 밍글링존(Mingling Zone) 운영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3.02.2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사장 이동기)와 제휴 전문 기업 ㈜제휴합시다(대표 조종욱)는 21일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올 4월 19일부터 열리는 ‘월드IT쇼’에 ICT분야 유망 혁신기업들의 비즈니스와 투자를 연결하는 ‘밍글링존(Mingling zone)’을 운영키로 하고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밍글링존’ 활성화를 위한 비즈니스 파트너 발굴 및 커넥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월드IT쇼에 새롭게 선보인 ‘밍글링존’은 ICT 분야 유망 혁신기업과 대중소기업과의 비즈니스는 물론 투자사와 연결해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만들어진 행사이다. 전시회 기간뿐 아니라 사후에도 기업 간의 비즈니스 커넥팅을 이어 간다는 방침이다.

2023 월드IT쇼(World IT Show)는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ICT 산업의 최신 트렌드 및 미래 기술 동향을 공유하는 국내 최대 규모 ICT 전시회로 350여개 사 1,200여개 부스 규모로 열린다.

김한주 코엑스 전시사업본부장은 “이번 밍글링존은 혁신 기업들의 비즈니스 커넥팅 강화를 위한 새로운 시도“라며 “혁신 기업과 투자사들이 상호 협력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상생 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제휴합시다는 기업 간의 B2B 제휴를 연결, 매칭을 해주는 제휴 전문 기업으로 조종욱 대표는 “자사가 보유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참여 기업들의 니즈 및 판로개척을 위한 맞춤형 비즈니스 커넥팅을 통해 기업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