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오이경제, 구세군희망나누미와 뼈튼튼칼슘 구세군서울후생원에 후원
래오이경제, 구세군희망나누미와 뼈튼튼칼슘 구세군서울후생원에 후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2.20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오이경제 제공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법인기업 래오이경제는 구세군 희망나누미와 구세군서울후생원에 뼈튼튼칼슘제품을 후원했다고 20일 밝혔다.

뼈튼튼칼슘 제품 전달식은 지난 14일 서울시 서대문구에 소재한 아동복지시설 구세군서울후생원에서 진행됐다.

이번 제품 후원식은 한의사 이경제 원장과 구세군 희망나누미의 공동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칼슘과 비타민D가 필요한 영아~청소년의 건강증진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구세군 희망나누미는 기업과 개인이 후원하는 물품을 판매하여, 그 수익금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알코올, 약물중독인 가정의 지원 및 구세군 복지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총 19개 매장이 운영 중이다. ㈜래오이경제와는 2019년부터 꾸준히 공동 사회공헌사업을 해 오고 있다. 이번 후원은 구세군서울후생원의 보호 아동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구세군서울후생원은 학습지도, 자립지원, 전문상담지원, 문화 및 취미활동 지원, 건강검진지원 등 성인이 되어 자립하기 전까지의 전반적인 생활과 건강을 지원하고 있으며, 한의사 이경제 원장은 차후 본사 직원들과의 꾸준한 봉사 및 물품 후원을 약속했다.

이번에 후원한 뼈튼튼칼슘은 구세군서울후생원 이외에도 구세군 희망나누미에도 일부 수량이 전달되었다. 구세군 희망나누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에도 래오이경제와 구세군 희망나누미는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