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우들리, 글로벌포커스부동산중개 및 컨설팅명가와 버틀러리 한옥스테이 사업확장 업무협약 체결
프라우들리, 글로벌포커스부동산중개 및 컨설팅명가와 버틀러리 한옥스테이 사업확장 업무협약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2.15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틀러리 제공

한옥스테이 전문 브랜드 ‘버틀러리’를 운영하는 프라우들리(주)(대표자 이동우)는 (주)글로벌포커스부동산중개(대표자 정종택) 및 (주)컨설팅명가(대표자 김종희)와 한옥스테이 사업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프라우들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오래되어 활용도가 낮은 한옥을 확보하는 데에 있어 글로벌포커스부동산 및 컨설팅명가와 협업관계를 구축키로 했다.

업체에 따르면, 한옥스테이 전문 브랜드 버틀러리는 서울 종로에서 25채, 서울 외 지역에서 1채 총 26채의 한옥스테이를 운영하고 있다.

프라우들리(주)는 버틀러리 한옥공간 기획부터 디자인, 설계, 마케팅, 예약관리 및 운영업무까지 한옥스테이를 구축하고 운영하는 일련의 모든 프로세스를 유기적으로 관리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활용도가 낮아 방치된 낡은 한옥을 전통을 간직한 현대적인 공간으로 재탄생시키고, 해당 공간에서 고객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한옥스테이를 운영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글로벌포커스부동산중개는 다년간의 전문성을 갖춘 숙박업 전문 부동산 중개법인이다. 종합부동산컨설팅 기업 컨설팅명가는 경영, 세무, 금융, 증여와 상속 등의 분야를 아우르며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프라우들리 이동우 대표는 “협업을 통해 한옥의 가치를 높여 부동산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저평가된 상황을 개선하고, 우리나라 전통주거 형태인 한옥을 세계적인 숙박 유형으로 소개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