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알기 쉽고 간단한 캠핑 구독 서비스 '캠디(CAMDY)' 출시
에스디생명공학, 알기 쉽고 간단한 캠핑 구독 서비스 '캠디(CAMDY)' 출시
  • 박기영 기자
  • 승인 2023.02.0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디생명공학
에스디생명공학

에스디생명공학은 이차전지에 기반한 IOT를 활용한 이동용 파워뱅크의 제조 및 이를 기반으로 하는 캠핑용 필수 디바이스 제품들을 패키징해  캠핑용 구독 서비스(브랜드: "CAMDY")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이차전지를 활용하는 다양한 분야(전기자동차, 각종 전동장비 등)에 구독 서비스를 런칭하고자 진행 중이며, IOT를 활용한 파워뱅크를 기반으로 하는 캠핑용 구독 서비스는 첫 번째 작품이다.

캠핑 구독 서비스는 부담스러운 구매비용 없이 누구나 쉽게 여행을 떠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IOT 기반의 파워뱅크의 샘플 제작을 진행 중이며 이달 말에서 3월 초에 웹서비스 진행하고 3월 중순 캠디관련 대규모 IR 행사도 기획하고 있다.

캠핑 구독 서비스는 IoT 기술을 이용해 파워뱅크의 정보와 GPS 등으로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통합관리 플랫폼 서비스와 캠핑에 필요한 각종 전기제품(캠핑용 냉난방기, 캠핑에 특화된 인덕션, 캠핑용 조명, 빔프로젝트 등) 및 다양한 선택할 수 있는 캠핑용품들, 그리고 구독자의 요청에 기반한, 맛 좋고 품질 좋은 엄선된 밀키트로 구성된다. 

'CAMDY'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수백만 원에 달하는 캠핑용품을 별도로 개별적으로 구매하거나 관리할 필요 없이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통한 예약을 통해 짧은 시간에 효율적으로 맛있는 식사까지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그동안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 떠나야 했던 힘들었던 캠핑이 "CAMDY"를 만나면 이제는 쉽고 편안하게 가족 또는 연인과 친구, 펫들과 함께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문화가 된다.

기존 파워뱅크∙캠핑용품 렌탈서비스는 배송이 불편하고 수량도 많지 않아 서비스의 한계가 있었다. 

그러나 이번에 출시하는 "CAMDY"구독 서비스는 물류를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가고자 하는 캠핑장으로 이동 중에 용품을 바로 수령하고, 오는 길에 바로 반납하는 획기적인 물류시스템을 구축하여 캠핑문화의 차별화를 지향하고 있다.  

에스디생명공학 배터리사업부 담당 부사장은 "캠핑 인구는 현재 폭발적으로 증가추세로 700만명이 넘는다"라며, "최근 성장세와 7조원 이상 규모로 매년 커지는 캠핑 시장에서 캠디는 체계화된 캠핑용 구독 서비스이다"라고 언급했다. 

이어서 "최근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스텔스캠핑∙ 캠크닉∙ 차박을 즐길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감성문화가 더욱 넓어지고, 캠핑 인구가 더욱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편안한 시장으로 확대하는 지렛대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