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제이앤조이, 인재서칭 시스템 투자
주식회사 제이앤조이, 인재서칭 시스템 투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1.3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앤조이 제공

주식회사 제이앤조이(대표 김동욱)는 인재서칭 시스템에 투자, 적합한 인재를 수급하여 기업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2012년 설립된 주식회사 제이앤조이는 국내 대기업 및 중견기업의 근로자 파견서비스와 병원, 골프장, 호텔의 미화/보안/주차/시설관리 업무도급 아웃소싱을 운영 중인 토탈 HR아웃소싱 기업이다.

㈜제이앤조이는 안정적인 인재수급과 채용을 위하여 인재서칭 시스템에 적극 투자하여 본사인력을 확장했다.

업체에 따르면, 인재서칭 서비스는 온라인 잡포털사이트에 채용공고를 등록하여 지원자를 기다리는 것이 아닌, 직접 인재를 찾아 맞춤포지션을 제안하고 취업에 적극 지원을 통하여 인재수급을 하게 되는 시스템이다. 채용공고를 통한 인원수급을 병행하고 더불어 서칭서비스에 집중하면서 관리현장 결원율을 최소화하고 있다.

제이앤조이 측은 “정확한 필터링과 인터뷰를 통한 적합한 인재를 수급하고, 빠른 판단과 신속한 의사결정을 통해 현장에서 발견되는 문제를 즉시 처리해 나갈 수 있는 솔루션을 제도화했다”며, “이에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에 의한 현장관리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사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제이앤조이 김동욱대표는 “올해 전문분야인 업무위탁(병원/골프장/호텔)부문에서 보다 많은 기업들에게 전문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우수한 인재를 채용, 양성하는 기업을 목표로 아웃소싱 업계에 주축이 될 수 있도록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