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Clean Implant Trusted Quality Award 7년 연속 수상
메가젠, Clean Implant Trusted Quality Award 7년 연속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1.2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임플란트 제공

월드클래스기업협회 회원사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세계적인 임플란트 신뢰성 인증 어워드 ‘Clean Implant Trusted Quality Award’를 7년 연속 수상했다.

‘Clean Implant Trusted Quality Award’는 임플란트 품질, 신뢰성에 대한 유럽 인증이다.

메가젠 관계자는 "꾸준히 세계적인 인증과 테스트를 통과하며 제품력을 입증한 결과로 보인다”면서 “이번 수상은 임플란트 품질과 기술력을 노력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또한 메가젠은 유럽 의료기기 규정인 CE MDR(Medical Devices Regulations)인증을 획득했으며, ‘Knife Thread(나이프 스레드) 디자인’에 대한 기술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메가젠은 2006년 유럽 수출을 시작으로 현재 100여개국에 임플란트 등을 수출하고 있다. 2011년부터는 전산화 단층촬영(CT) 등의 데이터를 병합·분석·진단하는 소프트웨어 'R2GATE'를 개발, 이를 바탕으로 구강스캐너, 밀링기, 3D프린터, 재료를 모두 연결하는 디지털 솔루션을 보유해 정확하고 안전한 디지털 임플란트 수술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 및 자세한 사항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